[대학원혁신사업] 2021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02-08 | 조회수 | 25 | 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4단계+BK21+대학원혁신프로그램+운영비+반납+신청서.hwp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1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, 기한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집행잔액 등은 반납기간 내 정확한 반납처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결과보고서 원본 및 스캔본 제출기한: 2022.2.10.(목) 16:00까지 결과보고서 원본: 가온관 501호 서류함 스캔본: 메일 제출(hyun03@pknu.ac.kr) 나. 프로그램 리스트
다. 제출서류: 프로그램별 신청안내(계획서) 참고 ※ 결과보고서(스캔본) 붙임문서에 필수첨부, 원본 별도 송부 라. 프로그램 집행잔액 반납 1) 반납기간: 2022.2.11.(금) ~ 2.15.(화) 17:30까지(기한엄수) 2) 지원금 반납시 유의사항 - 최초에 지원금을 입금받은 자의 명의로 반납 할 것 ※ 신청서 기준 - 2개 이상의 프로그램 지원금을 반납하는 경우 프로그램 별로 각각 반납 할 것 - 결과보고서와 함께 반납 신청서 제출 3) 반납계좌: 수협 1010-2028-4491(부경대학교) |
다음 | 3차년도 BK21 연구장학금(월별장학금) 대상자 |
---|---|
이전 | [대학원혁신사업단] 2021-2학기 RA/TA 장학생 12월 활동보고서 및 연구결과보고서 제출 |